본문 바로가기
Drama Town

징크스의 연인 <방송정보>

by 장's touch 2022. 6. 16.
반응형

떠오르는 대세 나인우 배우님과 소녀시대의 서현 배우님이 만났습니다. 원작웹툰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새로운 수목드라마 "징크스의 연인"  방송정보와 등장인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편성정보 :

채널 KBS2 / 매주 수요일, 목요일 오후 9시 50분~ / 첫방송 2022년 6월 15일 수요일 / 16부작 예정

 

♥ 원작웹툰 : 징크스의 연인 (카카오웹툰)

♥ 드라마소개

불행한 자신의 삶을 숙명으로 여기고 순응하며 사는 한 인간 남자와 저주를 풀기 위해 미지의 세상 밖으로 뛰어든 여신이 잔혹한 운명을 뛰어넘으며 펼치는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

♥ 제작진 : 연출 윤상호(달이 뜨는 강, 바람과 구름과 비 등) / 극본 장윤미

♥ 출연진 : 서현, 나인우, 전광렬, 윤지혜, 기도훈, 이호정 외

♥ 기획의도

아무리 노력해도 뜻대로 안 되는 일은 어쩔 수 없다. 사람들은 그것을 '운명' 이라고 부른다. 그래서 사람들은 행운이 자신에게 찾아오기를 바란다. 그게 일어날 수 없는 일이라도!

느닷없이 로또라도 당첨되길, 내가 산 아파트 가격이 한 없이 오르길, 어제 산 주식이 폭등하길 원한다. 하지만 그보다도 좋은 운이란, 좋은 사람이 나에게 오는 것 아닐까? 그렇다면 좋은 사람이 오길 기다리지만 말고, 내가 먼저 좋은 사람이 되어주는 건 어떨까? 내가 먼저 나의 가족과 이웃들에게 좋은 사람이 되고, 나의 좋은 기운으로 주변 사람들을 물들여, 내 가족과 내 이웃들을 좋은 사람으로 변화시키는 건 어떨까? 그럼 좋은 사람이란 뭘까?

다정하고 착하기만 한 사람? 남들에게 듣기 좋은 말만 해주는 사람? 진정 선한 사람은, 약한 자를 도울 줄 아는 측은지심과, 불의에 용감히 맞설 줄 아는 정의로움을 지닌 자가 아닐까? 섬세하고 다정하며, '운명'을 뛰어넘어 자신의 소중한 존재들을 '필연' 으로 만들 줄 아는 사람. 그래서 이제부터, 선한 사람들이 좋은 운을 만들어가는 이야기를 하고 싶다. 우리의 주인공인 슬비와 수광이가 온갖 고난을 이겨내며, 좋은 기운으로 주변 사람들에게 행운을 퍼뜨리는 이야기. 그리고 떨어질 수 없는 두 사람이 그 안에서 만들어내는 필연 같은 로맨스.

지금 시작하자.

♥ 인물관계도

♥ 인물소개

★ 이슬비 / 공수광, 고명성

* 이슬비

그녀의 능력을 이용하려는 재벌이 그녀를 비밀의 방에 가둬서 키웠기 때문에, 태어나서 한 번도 세상 구경을 못해보고 자랐다. 동화책이나 동물관련 책, 별자리 책 같은 서적들로만 세상을 배운 터라, 현실에 대해 아무 것도 모르는 채, 순진무구하고 호기심만 넘쳤다. 

2년 전, 호기심으로 세상을 향해 탈출했다가 왕자님(공수광)을 만나고 꿈같은 하루를 보냈다. 세상은 그녀의 생각보다 훨씬 더 아름답고 흥미로웠다. 수광과 함께 탄 버스에서 바라본 풍경도, 수광의 엄마가 차려준 평범한 밥상도, 수광과 함께 거닌 조그만 유원지의 밤거리도, 슬비에겐 환상적인 경험이었다.

그 꿈과 같았던 하루 이후, 다시 비밀의 방에 갇혀 지내면서 2년 동안 수광을 생각했다. 언젠간 다시 세상으로 나가 왕자님을 만날 거야. 그렇게 2년을 기다리다가 드디어 탈출 성공! 수광을 찾아가 그에게 행운의 여신이 되어주려고 한다.

그런데 세상이라는 게 슬비 생각처럼 만만치가 않다. 돈과 카드 사용법도 모르겠고, 사람들과의 대화도 못 알아 듣는 말 투성이다. 현실부적응이 심해서 하는 일마다 사건사고를 일으켜 수광을 곤란하게 만들기도 한다. 하지만 타고난 영리함과 예지능력으로 금방 현실에 적응한다. 게다가 척박하고 억척스럽게 살아온 시장 사람들에게 예지능력을 이용한 행운의 마법을 보여주고 점점 따스하게 변화시킨다.  자, 이제 수광이만 나를 사랑해주면 된다. 그런데, 그게 가장 어렵다.

*공수광/고명성

그에겐 징크스가 있는데, 한 여자아이의 꿈을 꾼 날엔 꼭 재수가 없다는 것. 한 때 잘 나가던 수광에겐 징크스 따윈 없었다. 잘 생기고, 착하고, 정의감 넘치고, 친구들에게 인기도 많고, 서울대학교 경영학과 4학년 재학 중에 금화그룹에 입사까지 한 완별한 수광에겐 밝고 희망찬 미래만 있을 뿐이었다.

그러나 2년 전 단 하루, 그 아이, 슬비를 만나고부터 그의 인생이 꼬였다. 하는 일마다 불운이 끼고, 그가 가진 소중한 것들이 한 순간에 사라지고, 하나 뿐인 어머니를 잃고, 자신의 목숨까지 잃을 뻔 했다. 그렇게 저승 문턱에서 살아 돌아온 후, 그는 '고명성' 이란 이름으로 예전과는 완전 다른 삶을 살게 되었다. 

밝고 찬란했던 미래를 가진 남자가 아닌, 세상에서 가장 재수없는 남자로 살아가게 된 것, 가는 곳마다 불운이 따르고, 그와 엮이는 사람들도 전부 재수 없는 일을 겪게 되니, 명성 총각과 말을 섞으면, 그 후 3일 동안 재수 없다는 게 서동시장 사람들의 징크스가 되었을 정도다.

그런데 2년 만에 다시 슬비가 그를 찾아온다. 이번엔 그에게 행운을 주겠다며....행운? 너는 나의 징크스야. 수광은 슬비를 밀어내려 한다. 슬비는 행복했던 수광의 지난날을 다시 떠올리게 해주는 존재니까... 수광에게도 한때 찬란한 미래가 있었음을 떠올리게 해주는 쓰라린 존재니까.... 그리그 그의 곁에 있으면, 그와 엮이면, 슬비도 다른 사람들처럼 피해를 입게 될 거니까...

그런데, 그녀와 함께 있을수록 마음이 따뜻해지고, 코끝이 시큰거린다. 계속 그녀와 함께 있고 싶어진다. 그리고 지난 2년 동안 잊고 있던 그의 능력들이 되살아난다. 그의 지혜로움, 다정다감함, 정의감까지.... 그의 능력이 깨어나가 그를 둘러싼 상황들도 다시 바뀌기 시작한다.

★ 선삼중 / 미수

* 선삼중

금화건설을 모기업으로 시작해, 호텔과 리조트, 백화점과 유통업으로 사세를 넓히고, 현재 바이오시밀러 제약분야에 진출한 대기업 금화그룹을 일구어낸 장본인, 대한민국 많은 청춘들의 존경의 대상. 그러나 그의 성공신화에는 비밀이 숨겨져 있다. 그것은 바로 예언의 무녀인 미수.

미수의 능력을 이용해 삼중은 경쟁 기업을 무너뜨리고, 끝없이 높은 바벨탑을 쌓았다. 미수의 능력만 있으면, 천운을 기다리지 않고 천운을 만들어낼 수 있으니....그랬으니, 다음 번 예언의 무녀인 슬비의 주인은 반드시 그의 아들 민준이 되어야만 한다. 20년 동안 비밀 공간에 가둬 길러온 슬비가 도망치자, 무슨 수를 써서라도 슬비를 민준의 품에 되돌려 놓으려 한다.그러기 위해서 슬비가 바깥세상에서 얻은 것들은 그것이 무엇이든 망가뜨리고 상처를 주려고 한다. 슬비가 만신창이가 되어야, 제 발로 다시 되돌아올 테니까...

* 미수

슬미엄마. 예지력을 가진 '예언의 무녀', 선삼중의 행운의 부적. 한 때 선삼중을 진심으로 사랑했다. 첫 사랑이었다. 미수가 원하는 건, 선삼중이 그녀를 행운의 부적 따위가 아닌, 평범한 한 여인으로서 그녀를 대해주는 ..... 그래서 스스로 한 평생 금화 호텔의 비밀의 방에 붙잡혀, 선삼중 회장의 부적 역할을 해 왔고, 그 능력이 스러져가는 지금은 몸도 점점 굳어가고 있다. 그래서 미수는, 슬비가 사랑을 위해 탈출하겠다고 결심했을 때, 슬비의 탈출을 돕는다. 그녀는 자신의 딸 슬비를 믿기 때문이다.

슬비는 꼭 사랑하는 사람과 원하는 삶을 살 수 있으리라고.... 저주의 운명을 벗어 던지고, 평범한 여인이 될 수 있을 거라고..

★ 예언의 무녀와 그 사람들 (정비서-정현태) / 금화그룹 관련 사람들(선민준 /선일중/선동식/차비서/선주철)

★서동시장(박사장/홍사장/방여사/오은정/오은수/스마일댁/스마일댁남편/왕실장/피대식/장영우/장씨/영우네)

★ 그 외(조장경/조장근/수광엄마/고씨아저씨/민선생)

 

16부작의 드라마임에도 등장인물이 많습니다. 이렇게 많은 등장인물들과 엮어가는 이야기가 기대가 됩니다. 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는 나인우 배우님과 가만히 있어도 여신같은데 역할이 여신인 서현 배우님의 캐미가 기대됩니다. 20년 동안 갇혀살던 여신의 반란.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를 좋아하진 않지만, 이번 드라마는 정주행 하고 싶습니다. 지금까지 KBS2 새수목 드라마 "징크스의 연인" 방송정보와 등장인물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 사진과 내용은 드라마 공식 홈페이지에서 출처하여 사용하였습니다.

반응형

'Drama Town' 카테고리의 다른 글

드라마 클리닝 업 <3회>  (0) 2022.06.20
O'PENing - 1등 당첨금 찾아가세요  (0) 2022.06.18
드라마 클리닝 업 <1,2회>  (0) 2022.06.12
우리는 오늘부터 <9회>  (0) 2022.06.08
우리는 오늘부터 <8회>  (0) 2022.06.07

댓글